오늘의운세 내일운세 띠별운세 무료운세 일일운세
배우자운
 
궁합ㆍ궁합푸는법
평생궁합
속궁합(性적궁합)
결혼궁합
이별궁합
재물궁합
연상연하가 보는 (연애궁합)
동갑내기(커플궁합)
싸움이 잦은(원진궁합)
 
궁합 궁합의 정의
결혼과 궁합의 관계
궁합의 운명론적 사랑과 궁합
궁합 궁합이 필요한 사람
궁합의 문자적 의미
2019년 올해 삼재사주
※ 삼재는 악삼재, 눌삼재, 날삼재로 나뉘며 자신이 해당하는 바를 짚어보는것이 좋다.
궁합을 알고자 함은 이 다스림을 알고자 하는것과 같으며, 궁합을 짚어 어떤 부분이 득이 되며 해가 되는지를 이해하고 해가 되는 부분은 고쳐 나가려는 입장이 궁합의 본질입니다.
궁합 궁합의 정의

남녀의 궁합의 정의

짚신도 제짝이 있듯이 사람에게는 누구에게나 정해진 운명적인 인연이라는 것이 존재하기 나름이다.

인연수(궁합)는 그러한 다스림을 말하는것으로. 어떤 연이 천생 베필이라 하더라도 그 연을 이끌어감에 있어서 소홀하면 그 연은 그 기운을 잃어버리는것과 마찬가지가 되고, 혹은 아주 좋지 않은 연의 장단점을 파악하여 이끌어 가는 기운은 좋은 연의 변화를 겪습니다.

궁합수가 나쁜 사람들이 결혼을 하여 평범하지만 행복할수가 있고 궁합수가 좋은 사람들이 연을 끊는것, 그래서 추억하는 마음으로만 남기는 경우가 이에 속하는데. 이는 궁합수 이상에서의 다스림이라 할수 있는 부분입니다.

궁합을 알고자 함은 이 다스림을 알고자 하는것과 같으며, 궁합을 짚어 어떤 부분이 득이 되며 해가 되는지를 이해하고 해가 되는 부분은 고쳐 나가려는 입장이 궁합의 본질입니다. 사람 누구에게나 있는 이러한 연은 각 개개인의 고유한 성질, 외적으로는 시각, 촉각,미각 등의 오감으로 전해져 받는 교류와 내적으로 느끼는 마음에서 보는 이상향의 타인과의 교류를 서로 이해하고 깨달아가는 과정과 결과물을 궁합이라 하며 인연이라고 합니다.

사람과 동물, 사람과 자연등의 포괄적인것들이 인연에 포함되며, 궁합은 그러한 큰 범주에서 사람과 사람이라는 범주를 말합니다.

자신에게 맞는 궁합의 인연은 먼 미래의 행복을 함께 합니다.


상극의 풀이의 이해

사람들간의 상극의 풀이를 파사주라고 한다.파사주라는 것은 주위의 모든 이치를 깨고 부수는 것에 착안을 두어 탄생하게 된 사주의 또다른 개념입니다.

기본적으로 운명을 다스리는 개념을 준수하지만 자신의 운명을 논하게 되는 중요한 기둥이 되는 년(年), 월(月), 일(日), 시(時)등의 네가지 요소와 더불어 만물의 모든 기의 흐름과 방향을 모색하고 그곳에서 얻어지는 본인과의 맞는 기운과 상극이 되는 부분을 짚어내는 학문입니다.

파사주라는 것은 앞에서 말한 바와 같이 세상의 이치와 틀을 깨 자신에게 어울리는 모든 부분을 찾아내어 단순히 남녀사이의 궁합이 아닌 직장상사나 친구 혹은 가족간의 서로 어울리는 기운 혹은 그렇지 못한 부분을 풀이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는 분명히 사주라는 평생 혹은 정해져 있는 때를 판단하는것 이상으로도 자신의 모든 운명학적인 요소를 찾아낼수 있고 그 문제를 해결할수 있는 가장 큰 실마리를 풀수 있는 기회를 잡게 될것입니다.

당신은 지금 당신이 서 있어야 할 자리에 계십니까??
당신에게 상극이 되는 사람과 만나고 있지 않으십니까??

궁합을 보는 가장 중요한 이유 역시 자신에게 어울리는 부분을 짚고 그렇지 못한 부분이 있다면 서로 그점을 잘 인지하고 이해하며 사랑으로 감싸고 노력하는 것처럼 자신의 파사주역시 자신의 운명을 정확히 인지하고 해와 되는 부분과 그렇지 못한 부분을 정확히 짚어내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파사주는 자신의 유리한 부분과 그렇지 못한 부분을 짚어내어 이유없이 몸이 아프다거나 노력해도 잘 되지 않는 상황을 극복하는 인생의 큰 지침서를 제공할것입니다.

 
쥐띠 띠별운세
소띠 띠별운세
호랑이띠 띠별운세
토끼띠 띠별운세
용띠 띠별운세
뱀띠 띠별운세
말띠 띠별운세
양띠 띠별운세
원숭이띠 띠별운세
닭띠 띠별운세
개띠 띠별운세
돼지띠 띠별운세
 
배우자운 대표자명 : 이윤지 연락처 : 042-637-2108 (광고전화사절)
사업자번호:305-81-37231 / 통신판매신고번호:2003-대전동구-0064 / 주소:대전 동구 가양동 429

Copyright 배우자운 . All Rights Reserved.